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4~5일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 확인이 되지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080-222-3346)로 연락 하여 주십시오.
  •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현금결제 : 반품 회수 확정 후 2~3일내(휴일제외)로 요청계좌로 환불 됩니다. 카드결제 : 반품 회수 확정 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 제품 수령 즉시 하자 유무를 확인하고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실물 보관해주시고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식품의 경우 반품 시 상품의 훼손 및 가치상실로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의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단순변심 및 주관적인 견해(맛이 없다, 입맛에 맞지않다 등)

    2. 특히, 연락두절, 주소불문명, 잘못된 개인정보 표기 등으로 인한 배송지연 및 미수취

    3. 판매자와 협의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임의로 반송한경우

    4.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6. 기타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9

    청원생명쇼핑몰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후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발송후 에만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 한번 주문으로 여러곳으로 상품을 배송하고자 할 경우 주문서 작성시 요구사항에 자세한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직접 고객센터(080-222-3346)로 문의 하시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3~7일 이내에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는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 공휴일을 제외한 날짜입니다.
  • 배송료는 입점농가마다 상이합니다.
  •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대금결제시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매할 때마다 지급되는 적립금의 경우에는 주문상품의 출고 이후에 해당 적립금을 "마이페이지" 에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이 3,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방법
    카드종류,카드번호,카드소유자명,주민등록번호뒷자리,유효기간,카드비밀번호(앞자리 두 자리)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됩니다. 법인 카드의 경우 카드종류를 법인에 체크해 주시고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업자등록증 번호10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
    청원생명쇼핑몰에서는 고객님의 신용카드,또는 거래은행 통장 비밀번호 등은 질문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청원생명쇼핑몰 상담원 등 직원께 밝히실 필요가 없습니다.
  • 농협 351-0920-5670-03(청원생명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으로 입금해 주시고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주문안내]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번호: 12

    결제수단 신용카드,무통장입금,적립금결제, 등이 있습니다. 위의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080-222-334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가능 기간은 전월 출고된 상품일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당월10일 까지 입니다. 구매하신 제품 주문번호,상호명,우편 요청주소를 알려주시고 사업자 등록증과 고객명,전화번호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여 발급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 판매 업체별로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여부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청원생명쇼핑몰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의 검색 창에서 상품명이나 제조원, 브랜드명을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청원생명쇼핑몰 이용하시는 매체(전화,인터넷)에 따른 혜택의 차이는 없으나 주문하신 구매액의 일정금액을 적립해 드리는 혜택은 고객님께서 인터넷으로 직접 주문 하시거나 혹은 전화로 주문하셔야 적립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8

    회원탈퇴방법
    고객센터☎ 080-222-3346 운영자메일(purushop@softss.co.kr)으로 연락 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탈퇴하여 드립니다.

    - 주의사항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모든 회원정보는 저희 고객데이터 베이스에서 모두 삭제됩니다. 따라서 탈퇴이전에 보유하시던 적립금이나 할인쿠폰 등의 모든 혜택은 사라집니다. 회원탈퇴 후 3개월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대처방법
    - 회원ID와 비밀번호 불법도용 등 개인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차적으로 당사 고객센터☎ 080-222-3346로 신고하여 주십시오.
    - 이차적인 개인정보 분쟁해결은 개인정보 침해센터에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해당 메일 서비스 웹사이트의 스펨처리 옵션을 선택하여 제공하는 수신거부 절차에 따라 수신거부를 설정합니다.
  • 청원생명쇼핑몰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후 "개인정보수정" 에서 수정하면 됩니다.

    - 주의사항 -
    회원 가입 시 등록했던 회원ID,주민등록번호,고객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 청원생명쇼핑몰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나옵니다. 각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 이동후 필요한 정보 작성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찾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 080-222-3346또는 운영자메일(rice22355@hanmail.net)로 연락하면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아이디(ID)변경이 가능합니까?   

    번호: 3

    죄송합니다만 불가능 합니다. 온라인 상에서 회원을 구분하는 유일한 항목이 회원아이디 입니다. 이 회원 아이디는 온라인 쇼핑몰 공간 내에서 쓰는 게시물의 작성자, 혹은 이벤트 참가 및 당첨자 발표 등에 이용되므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