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수령 즉시 하자 유무를 확인하고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실물 보관해주시고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식품의 경우 반품 시 상품의 훼손 및 가치상실로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의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단순변심 및 주관적인 견해(맛이 없다, 입맛에 맞지않다 등)
2. 특히, 연락두절, 주소불문명, 잘못된 개인정보 표기 등으로 인한 배송지연 및 미수취
3. 판매자와 협의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임의로 반송한경우
4.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6. 기타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 시